삼성동 도시락 배달 - 호토모토 선정릉역점

주말 아침은 어떻게 식사를 하시나요?

뭐가 늘어져서 누워있고 싶은데... 배는 고프고.. 아침이라 배달 되는 곳도 별로 없고...

집 근처에 있는 도시락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역삼동, 혹은 삼성동 도시락을 찾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것 같습니다.




호토모토라는 이름의 약간은 익숙하지 않은 도시락 전문점 입니다.

일본에서는 NO.1의 도시락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일본의한솥 도시락 같은 것 인 모양 입니다.


동원그룹에서 한국으로 들여와서 매장을 늘리고 있는 중입니다.




선정릉역 주변에도 자리 잡고 있어요~

주변에 유동인구도 많고 회사들도 아주 많아서 배달을 시키거나 식사로 사용하용하시는 

직장인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주말이라 썰렁한 강남 거리입니다만, 평일에는 항상 사람들이 가득하지요~ ㅎㅎ





입구의 아기자기한 배너 광고들을 봐도 그렇고, 문이나 주변의 목조 느낌의 장식들도 그렇고 전형적인 일본의 식당 같습니다.





안에서 일하는 직원 분들도 보이고, 이 곳에 서서 안을 들여다 보면 정말 일본의 한 골목길 안에 있는 가게를

그냥 뚝 뜯어다가 옮겨 놓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가서 도시락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한 10여분 사이에도 계속 주문 전화가 들어오네요.

배달을 이용해서 드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단체 주문이 들어와서 계속 정신 없는 주방입니다.

회사 출근하신 분들이 도시락 단체 주문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10여분 사이에 도시락 포장하러 들어오신 손님들도 2분이나 더 있었고~

장사 잘되네요~~~~


저도 도시락 가게나 해볼까? 하는 생각이 잠시 스쳤습니다. 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주욱~ 있습니다.

인터넷에 들어가면 더 자세하게 있는 것 같아서 앞에 있는 큰 메뉴판만 찍었습니다.





안에있는 음료수 냉장고도 그렇고 모든 장비들 모두 일본에서 그대로 들여 온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스터나 배너 광고들도 전형적인 일본스러운 디자인으로

일본 본사에서 디자인 한것을 그냥 한글로 바꾸기만 해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국적인 느낌이 나고 뭔가 일본 스러운것이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은 아담하고 배달 말고도 매장에서 식사를 할수 있는 작은 테이블도 한 10석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구석에 요상하게 생긴것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이게 뭐지???




된장국 자판기(?)입니다.

옆에 있는 작은 플라스틱 용기를 아래 두고 버튼만 누르면 일본식 된장국인 미소장국이 나오네요 ㅎㅎㅎ


뭔가 일본스럽고 재밌습니다.

제가 포장해 갈 된장국도 2그릇 챙겨 넣었습니다.








짠~ 이렇게 포장에 담아 주시네요.

옆에 작고 길쭉한 봉지는 방금 담은 미소국입니다 ㅎㅎ




일본 분식류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야끼소바와 호토모토의 대표메뉴인 호토모토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일본음식을 하는 식당들이 참 많고, 야끼소바 하는 곳도 참 많은데,

먹을때마다 실망 했던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공원 구석 그냥 길거리에서 먹었던 야끼소바 같은 맛이 왜 안날까요...

왜 한국에서는 양배추를 많이 안줄까요?? ㅠㅠ

마요네즈는....






하여간 호토모토의 야끼소바는 비주얼로는 합격입니다.

일단 저의 기대치를 한껏 올려주는 맛있어 보이는 야끼소바 입니다.





그리고 호토모토 정식도 다양한 반찬들이 가득하네요~

이제 들고가서 집에서 먹도록 하겠습니다.





짠~~ 옆에 야끼소바가 있고,

반쪽은 치킨 덮밥이 있습니다.

저는 마요네즈를 같이 면에 버무려서 먹었습니다.

오오~~ 맛이 괜찮네요.

일본에서 먹던 분식스러운 야끼소바 맛이 제대로 납니다.

일본 본사에서 소스를 받아와서 그런지 제대로 일본 맛이 납니다^^

합격!!! 앞으로 야끼소바 먹고 싶을때는 호토모토에서 도시락 배달을 시켜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호토모토 정식도 반찬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연어에 새우, 돼지불백, 소고기불고기, 몇가지의 밑반찬, 감자, 계란, 어묵..

한입식 먹다보면 금새 밥 한공기 뚝딱이네요 ^^




역삼동이나 삼성동 쪽에서 도시락 생각나실때 호토모토에서 배달을 시키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