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 논현동 맛집 - 지유가오카 핫초메


지유가오카 핫초메는 맛있는 수제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입니다. 

강남 지역에서 시작해서 작은 가게들을 하나둘 늘려가더니, 

이제는 삼청동이나 일산, 용산 등지에 여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도산공원 건너편 블럭에 있는 논현동에 있는 지점입니다. 





오늘들어서 딸키 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딸기 케이크 하면 생각나는 피오나는 너무 멀어서 가기 힘들고, 

집에서 멀지 않은 곳 중에서 찾다보니 지유가오카가 있어서 이곳으로 달려 왔습니다~





매장은 유치원 같은 분위기의 아기자기함이 가득합니다. 





매장안에 장식들도 귀여운 장남감들이 가득해서 동화속의 나라 같은 이미지를 보여 줍니다. 





한쪽 벽면에서 제임슨므라즈 아저씨의 공연실황이 나오네요. 

제임슨므라즈 아저씨가 이렇게 늙었는지 몰랐습니다. ㅠㅠ

세월에는 장사 없다더니...





케이크 진열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들이 예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조각케이크는 한 9000원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다른 케이크들도 맛있어 보였지만, 원래의 목적에 충실하게 딸기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달달이가 있으니 음료는 아메리카노로~






케이크는 폭신하고 달콥하네요. 

그런데 생각했던 것 처럼 딸기 듬뿍에 딸기 딸기 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지유가오카의 케이크는 너무 달지 않고, 차분한 맛입니다. 

가게명 답게 일본스러운 케이크 인것 같습니다. 

모양은 알록달록하고 예뻐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크 케이스도 예쁘네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