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 메가박스, 디즈니영화관

이정도 했으면 스타필드하남에서 저에게 상을 줘야 할것 같습니다. 

스타필드에서 보낸 여러가지 공간들을 열심히 소개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신세계 관계자 아니고요~ 포스팅 청탁도 받지 않았습니다. 

그냥 이런 몰을 좋아하는 사람이고요~

연예인처럼 몰 팬클럽이 있으면 저는 스타필드하남의 팬클럽에 가입했을 겁니다. 



그래서 그곳에 있는 이런 저런 가게들을 하나씩 소개하다 보니...


이제 욕심이 생겨서 여기 있는 모든 공간을 가보고 다 포스팅을 해보고 싶다는 욕심도 생기네요 ㅎㅎㅎㅎㅎ


이거 다 하루에 간거 아니고요~ 요즘 엄청 자주가 가고 있습니다. 






대형몰 답게~ 멀티플랙스 영화관도 있습니다. 

요즘 CGV가 많지만 여기는 메가박스가 자리 잡고 있네요~


제가 몰 가는 것을 좋아해서 코엑스도 자주 가는데, 

포인트 쌓기는 메가박스로 통일해야 할것 같습니다 ㅎㅎㅎ




스타필드 하남 메가박스의 특징은 몇개의 관으로 이루어진 디즈니영화관이 있다는 겁니다. 

대부분 쇼핑 공간이 돈 잘쓰고 소비의 주체가 되는 20~30대 여성을 포커싱해서 그들 위주로 짜여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면 남편과 아이들은 어디 쭈그러져서 졸고 있거나...

아니면 그냥 커피숍 같은데서 스마트폰이나 보면서 엄마가 오기를 기다리게 되죠 ㅠㅠ



그런데 스타필드 하남은 확실히 타겟팅이 20~30대 여성이 아니라 가족!!! 을 중심으로 타겟팅을 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랫층에 있는 일렉트로마트는 남성들을 위한 공간이 가득하고,

여기 디즈니영화관이나 장난감 가게들도 많고, 

중간중간 아이스크림 가게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구성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어린 영유아들을 위한 아가스파도 있네요 ㅎㅎㅎㅎ


키즈카페같은 곳도 있습니다. 



 




디즈니 영화관에서는 이전에 디즈니에서 제작 상영했던 명작들을 계속 상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어렸을때 봤던 그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우리 아이들에게도 보여 줄수 있네요 ㅎㅎㅎㅎ

우리나라는 흥행되는 최신 영화 위주의 영화만 상영이 되지만,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이렇게 테마 영화관도 많다고 하네요. 

오래된 필름들이나 아트영화만 틀어주는 영화관도 많이 있고,

이렇게 어떤 특정 애니메이션이나 매니아들을 위한 공간도 많이 있습니다. 


영화관 안쪽에는 디즈니 소품들을 살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디즈니영화관에 온것은 아니고요, 

신비한동물사전을 보러 왔습니다. 


뭔가 영화 값이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더니 3D였네요....

나이를 먹으면서 점점 대충대충 보는 능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아아아




좌석은 진짜 편하네요. 

가죽도 너무 푹신하지 않고 적당히 땅땅하고 탈력있고,

공간도 여유 있고 좋습니다. 


그리고 좌속이 약간 안쪽으로 원을 그리듯이 휘어져 있어서 사이드 자리를 잡았을때 

고개를 확꺽고 영화를 보고, 

2시간후에 나와서 담 걸리는 것을 약간은 방지해 주는 구조 입니다 ㅎㅎㅎ




스타필드 하남 메가박스도 맘에 드네요~

아이고~ 여긴 다 맘에 들어. 

이번주에도 또 놀러가야지~





오늘도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