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빙수 -호미빙

꽃이 만개 했네요~~

꽃놀이들 다니고 계신가요?

가로수길 걸어다니다 이제 다시 빙수의 계절인가 싶어 호미빙에 갔습니다 ㅎㅎㅎ










아직 살짝 이른거 같지만 사람은 많네요

망고빙수를 먹고 싶었는데 ㅠㅜ

망고가 다 떨어져서 딸기빙수를 골랐습니다







빙수를 기다리는 동안에 창밖으로 돌아다니는 사람들 구경 하는것도 재밌네요^^






짠~~ 얼음 식감도 좋고~

딸기도 신선하고 좋은데

뭔가 맛위 조화가.. 약간 아쉽네요

아주 맛있다고 하기는 힘든 애매모호함입니다

빙수를 먹으니 몸이 으슬으슬해지네요 ㅎㅎㅎ

아직은 빙수철은 살짝 이른걸까요



이번 주말 예쁜 꽃구경도 많이 하시고 재미나고 맛있는 하루 보내셔요~~!!

댓글